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기 이 트위터에 따르면 그렇다고 하네요.

로봇 아닙니다 체크, 3초 후 GET LINK 누르시면 됩니다.



페이팔 UK인데, 영국 시간으로 6월 22일 오후 6시.

한국 시간으로는 6월 23일 오전 2시라고 합니다.


굉장히 계획적인 흘리기라고 보이는데요.

할인율이 얼마나 할지 궁금하네요.



요즘 딱히 들어본 게임이 없군요.

제가 많이 문외한이긴 하지만 주위의 반응도 시큰둥하고요.


그나저나 우리나라에는 페이팔 쓰시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외국 페이팔에서는 저렇게 서비스하는 걸 보면 뭔가 부럽네요.

리워드 엡을 쓰시는 분들은 종종 페이팔을 쓰시곤 하시지만...

아직까지 널리 공용화된 분위기는 아니니...


하여튼 알게 되어서 전하는 스팀 소식입니다.






//



원본 링크는요.


트위터


이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원본, 본문 양쪽 다 수익을 얻고 10%는 기부합니다.

본문은 지침, 원본은 상단의 광고로 얻습니다.


고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