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참가 중입니다! (지금은 끝났습니다) SNS 이벤트 룰에 따라 글을 쓰고 있고요!
위에 일정표 사진이 3개인데, 분야별로 나누어서 강연을 진행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신기방기한 체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 식권을 얻어서 1층 식당 LU라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몇몇 사진들은 강연 중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밖에 책상에는 그래픽에 관한 잡지와 책들이 있는데요. 따라서 몇 개 얻을 수 있었습니다.

특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강연장 밖에는 후원이 쭉 늘어져 있고요.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습니다. 개중 몇몇은 저도 참가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새로이 참여하고 계셨는데요. 지금은 끝나 모두 집에들 가셨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SNS 이벤트 실패했습니다. 아쉽네요. 예측은 했지만 왠지 많이 실망했습니다. 집에 돌아오니 너무 피곤하더군요.

모두들, 다 경품 발표되자 우르르 몰려갔는데 어쩌다보니 실망을 단체 공유했던 하루 같습니다. 참여하신 분들 중에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잘 부탁 드립니다. 계속해서 운영, 수백개의 게시물을 올리는 게 목표니 잘 봐주셨음 하네요.

100만원짜리 3D 프린터를 타면 제세공과금을 내야하나...김치국도 마셔봤는데 여간 쑥스럽습니다. 차츰차츰, 모두와 함께 돈을 버는 게 확실한 목표였음을 망각했던 걸까요. 하여튼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