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릴 사이트는 외국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그렇다고 외국어가 난무하는 건 아니므로 안심하세요!


회원가입 할 때도 설문조사 할 때도 영어 나오는 일은 없습니다.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배려가 잘 되어 있는 사이트죠 ㅎㅎ



누르셔서 이동 가능하십니다!



AIP 온라인 조사는 이렇게 배너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밑에 넓다란 칸이 있을 텐데요. 


칸에서 신규패널가입을 누르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시면 이런 칸이 있는데요. 여기서 조사 가능한 게 뜹니다.

그럼 참여하기 누르시고 하시면 돼요.

저는 30개 완료했네요 ㅎㅎ



포인트 교환을 누르시면 기부나 문화상품권, 현금으로

바꾸는 게 가능합니다.


저는 나중에 10000 포인트 되면 현금으로 바꿔서 인증하겠습니다.

저번의 패널은 아직 인증 못했군요. 확인해보겠습니다.


굳이 설문 사이트를 많이 가입할 필요가 있나?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맞습니다. 사실 많이 가입하면 설문도 중복되서 못하는 것도 있거든요.

특히 외국 설문은 더더욱 그러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이트의 특성상 그들만의 설문을 만들어서 제시할 때가 있고

설문조사란 게 고정적으로 들어오는 게 아니다보니 분산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각별하게 와닿는 21세기인만큼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본 게시물의 링크들은 소정의 커미션을 받습니다.

10% 기부도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