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본론부터 말하면 전무하군요.

쩝...왠지 100원 추천 되어있던 개꿈을 꾸더니 이럴 줄 알았지 ㅠㅠ


캐시 슬라이드


이노캐시


캐시카우


팝콘


WHAFF


슈퍼캐시


키득키보드


후캐시


겜톡톡


Make Money


이렇듯 수익은 전무하네요.

따라서 이번 달의 기부는 미리 한 캐시위크의 2000원 기부 밖에는...

그것도 추천인 단 한 분도 모으지 못했습니다 (...)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블로그로 수익을 얻기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저 사람 돈 많이 벌겠다, 싶지만 당연히 실속은 없고 외형은 그럴듯;;

하아, 이러면 블로그도 그만 둬야 하는 걸까요 ㅠㅠ


아르바이트가 노력 대비 값어치 있는 건 확실하네요 ㅎㅎ

겨우 10일 가지고 포기하진 않겠습니다!


다만 글을 올리는 빈도가 약간 줄어들 것 같습니다.

최근 글을 쓰는 것에 좀 더 집중하고 싶더군요.

블로그도 좋지만...아무래도 글을 좋아해서...


하여튼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는 훼이크였고요.



7원을 벌었습니다!

비록 적은 돈이지만 (0.7원을 기부해야 하는 건가!) 감동했네요.

누구신지 모르시지만 감사드립니다.


1원을 구할 수는 없으니 기부는 못하겠지만...

제가 포스팅할 힘을 주신 것만 같습니다.


첫 직접적인 광고 수입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