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6월이 끝나고 정산의 때가 왔습니다.

오늘 일을 하고 있기에 좀 늦었는데요.


이리저리 정리를 하면 할 수록 일이 꽤 많다는 걸 느끼네요.

음, 한 달 사이에 그래도 어느정도 일이 늘어난 듯 싶습니다.



겜톡톡은 아무도 없습니다.

에초에 이벤트로부터 수익을 얻어야 한다고 했으니

딱히 결과가 달라지진 않았을 지도 모르겠네요.



사실 며칠만에 추천을 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게시물의 투명성을 위해(?) 추가했습니다.



비더레전드는 아무도 없습니다.

에초에 조각은 수익을 얻기 힘들기 때문에 없다고 단언했지만요.



비풀은 추천 하나 받았습니다만, 어째 뜨질 않네요.

300p 였으니 30원 기부 확정입니다.



슈퍼캐시는 추천하신 분이 활동하셔서 25.2p를 받았습니다.

3원 정도 기부하면 되려나요.



스폰서애드입니다.

총합 237원으로 24원 기부합니다.

의외로 수익이 많았던 블로그 광고였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애드센스에 매달리는 이유죠!



애드팟은 0원입니다.

아무래도 적립 받기 어려우니까요.

별로 기대는 안 했습니다.



애드핏은 0원입니다.

의외로 모바일 광고는 별로 쓸모가 없더군요.

요즘 모바일로 쓰시는 분들이 많다던데...


아무래도 글을 쓸 때, 중간으로 위치해서 그런가 봅니다.

제 블로그 이용하실 때는 살포시 데스크탑용을 누르시나요 ㅎㅎ



오베이도 0원입니다.

아무래도 100원 이득은 좀 적긴 하죠.



웹툰캐시는 예상 밖에도 4분이나 추천 해주셨는데요.

200원 획득이니 20원 기부 확정되었습니다.



캐시 슬라이드는, 안 쓰시는 분이 드물어서 0원입니다.



캐시워크! 이것도 미리 기부한 보람없이 0원이더군요.

나중에는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보게 되었고;;

참 이래저래 안습입니다.



캐시카우는 0원!

게다가 요근래에는 저도 스마트폰 

상태가 안 좋아서 별로 사용을 못했었네요.



콩톡은 0원입니다.

요즘 정책이 강화되어 유입되는 분이 없으신 것도 있고...

아무래도 유명세도 있었던 엡이었기 때문이겠죠.



이건 제가 소개드린 적이 없는 사이트인데요.

조만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스폰서애드에 비하면 참...


수익이 딱 3원입니다.

노출 수는 많은 데 수익 단가가...

모바일로 쓰면 좋다는 데 잘 모르겠네요.


1원이라도 기부는 하도록 하겠습니다.



텐핑입니다. 한달 수익 159원이군요.


저번 달보다 굉장히 생산적입니다.

후반기 몰아치기가 굉장히 고무적이네요.

마치 작년 한화 김태균의 모습을 보는 듯 합니다.


16원 기부 확정됐네요.



OUO 사이트는 굉장히 들쭉날쭉합니다.

초반에는 꽤 있었지만, 후반에는 별로...


호기심에 시도하신 분이 많았나 보네요.

$0.0075을 검색하니까...9원 정도인데요.

1원 기부 확정이군요.



패널파워의 추천인 가입입니다!

300원을 얻었으니 30원 기부 확정이죠!



링크 프라이스의 2000원 수익입니다. 저번 달의 2배군요.

무척 고무적인 사인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기부는 200원입니다.



마지막은 뽑기인데요. 50원 기부를 약속했죠!

50원을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건 재조정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수입이 나오지 않는데다 1-3장만 오기 때문에...

단가는 나중에 정해서 해당 게시물에 적용합니다.


그 밖에 나오지 않은 후캐시가 있는데요.

75.2원 정도 수익을 봤습니다.

8원을 기부토록 하겠습니다.


ps. 키득키보드를 깜빡했네요!



수익은 새로이 추천해주신 1분과 테마리워드 100p입니다.

총합 600p로 60원 더 기부해야 하네요.

재빨리 기부토록 하겠습니다.


총 수익: 3008.2원+3뽑기+600원이네요.

그리고 기부는 375+60원입니다. 패널파워를 통해 기부할 예정입니다.

기부는 기부 현황은 어떤가에서 참고해주세요!






//


언제나 고맙습니다!

스폰서애드 30일날 수익은 다음 달이 되어야 발표가 되는데요.

혹여나 수입이 있었다면 7월달 수입에 포함하여 말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