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부산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쓸 수 있는 토막 지식도 알아가고 좋은 이벤트죠.


인증이 필요하지만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한 번 봐보시죠.



참여는 여기서 가능합니다.


로봇 아닙니다 체크, 3초 후 GET LINK 누르시면 되세요.

수익의 10%는 기부됩니다.


한번 살펴보시면 부산지역 청년들이 대상인게 아쉽네요.

서울도 비슷한 정책을 수립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하나로 통합하는 게 일관성도 있고 편할 텐데요.

다 나눠져서 지역별로 있으면 아무래도 이사를 가거나,

지역을 옮기게 될 때,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다고 봐서...


어쨌거나 기간은 8월 20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딱 퇴근 시간까지군요. 음음...


발표는 8월 25일 오전 9시에 이뤄진다고 하네요.

회원이시면 2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얻으십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응모하기를 누르시고요.



인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저는 인증을 통해 참여했습니다.


상품은 1만원 시상품으로 20분을 추첨합니다.

정답도 바로 있고 쉽게 응모 가능하죠.

공익의 목적도 있고 좋은 이벤트입니다.



//


원본 링크는요.


부산이야기 퀴즈 이벤트!


본문과 원본의 링크들은 수익을 얻습니다.

본문은 지침, 원본은 상단의 광고로부터 얻고요.

수익의 10%는 기부됩니다.


고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