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행 이벤트는 찾았지만 사실상 참가 불가라...

따로 잡담 판에 안내합니다.


다시 참여해보니 방법을 찾았네요.

내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신청하려는 건, 현대 이벤트입니다.

바로 요런 이벤트인데요.


아쉽게도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가볍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는 여기서 가능합니다.


로봇 아닙니다 체크, 3초 후 GET LINK 누르시면 됩니다.

수익의 10%는 기부됩니다.


사실 이걸 소개하게 된 이유는 참 간단한데요.


운전면허가 있지만 장롱면허라...

한 번 몰아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명약관화하죠.

그런데 또 특별한 게 이번엔 코나가 나왔네요?

마블과 협력한 그 가족형 차 맞습니다.


광고도 많이 나왔으니 한 번 몰아보고 싶지 않나요?

마침 가고 싶은 곳도 많았기에 한 번 신청해봤습니다.



이런 곳에다가 정보를 기입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인수 가능 지점을 특별히 정할 수도 있죠.


무료 렌탈에 당첨될 수도 있고 기름 값 정도만 부담하니,

별로 부담은 없어 보입니다.


사고 나지 않게 조심조심 모실 수만 있다면,

이만한 기회가 없다고 생각하니 어디한번 신청해보세요.


신청했는데 어떤 답변이 올지 기대되네요.



//


원본 링크는요.


현대자동차 시승 이벤트!


본문과 원본의 링크들은 수익을 얻습니다.

본문은 지침, 원본은 상단의 광고로부터 얻고요.

수익의 10%는 기부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