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탬플스테이도 마쳤습니다.

그러나 또다른 거대한 여정이 기다리더군요.

자세한 사정은 공지사항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 방침에 소소한 체인지가 일어나니 참고 바랍니다.

그 때문에 10월 10일 이후에는 업로드가 힘듭니다.

중간에 여행을 기획하고 있는데요.


9월 중으로 계획하고 있으므로 일정 시간을 제외하고

열심히 포스팅+소설을 올리면서 블로그 활동을 합니다.

그 때까지 한 권 분량은 완성하고 싶네요.




그래서 2박 3일 청년약국 일정은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번 신청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해보세요!

매력적이지만, 저는 상황이 상황이라...


링크는 로봇 아닙니다 체크,

3초 후 GET LINK 누르시면 됩니다.



제가 받은 일정입니다.

신청했었는데 죄송하게도 부정적인 답장을 할 수 밖에...

홈페이지에서는 일정을 살펴 보실 수 없는데요.


스케쥴을 아셔야 관심도 더 가기 때문에 공개합니다.

만약 주최측이 직접적으로 원하지 않는다고 하신다면,

이 부분은 삭제 처리할 예정입니다.


당분간은 제가 하고 싶은

집필+블로그 활동에 전념하고자 합니다.

당연히 가야 하지만 막상 닥치니 기분이 싱숭맹숭합니다.



하여튼! 이벤트입니다!

여기서 이벤트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십니다.

참가 링크는 이곳입니다.



기간은 8월 내내 언제든지 참여 가능하십니다.

9월 4일 당첨자 발표가 있고 그 다음날 발송되네요.

상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별을 많이 합니다.


따라서 문화상품권 1만원이라는 간단한 상품이지만,

얻을 수 있는 가망이 크다는 점이 포인트죠.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특이하게도 스마트폰 형식으로 만드셨더군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 형태라 평할 수 있습니다.



정답이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기념주화는 매니아 같은 느낌이죠.

대다수의 분들은 바로 정답을 맞추기 어려우실 겁니다.



하지만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틀리셨다고 해도 바로 리셋이 된다던가 그런게 없습니다.

호기 넘치게 재도전을 눌러주시면 되시거든요.


오, 그렇구나!

대강 감을 잡겠네.

산넘어 산인줄 알았는데 참 쉽네요.


라고 생각하시면서 하나하나 눌러보세요.



이건 뭘까, 생각이 드실 문제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 곰? 호랑이? 어디에?

같은 어색함이 살아 있으니까요.


여기서는 호호 웃으면서

어떻게든 앙앙 이것저것

시도하며 이리 해냅시다


사실상 그게 유일한 방법이기도 하죠.



퀴즈를 다 푸셨으면 개인정보를 기입합시다.

'-'을 넣지말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참여완료를 누르시면 응모 완료입니다!



기념주화는 이렇게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시네요.

구입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


원본 링크는요.


청년약국 신청

한국은행 이벤트 알아보기

이벤트 페이지


본문의 링크만 수익을 얻습니다.

지침으로부터 수익을 얻고요.

수익의 10%는 기부합니다.


어째 정신적 쇼크라도 받았는지;;

아니면 엄-청 오랜만의 포스팅이라 그런지.

이거 하나 올리는 데 반나절이 걸렸네요.


내일도 아침에는 일이 있어 바쁘고

오후에나 시간이 되는데요.


겨우 생존신고 (...) 만 하고 공지도 못 올렸네요.

내일 공지와 같이 이벤트+소설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할 전망입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