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냥 보통 관람권이라는 게 조금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당첨됐다는 게 의미가 있는 거겠죠!


더군다나 고척돔은 가본 적이 없어서 기대되네요.

저같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분을 위해서 글을 좀 쓰겠습니다.

어떻게든 정보를 취합해서 알려드리는 고척돔 정보입니다!



고척 스카이돔은 이름과 같이 밀폐된 돔구장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여름에도 부담감 없이 야구를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야구선수들도 시원한 돔구장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이런 돔구장은 구일역 2번 출구에서 나가셔서 

쭉 올라가시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차를 가지시거나 철도로 오실 분들은 교통이 굉장히 복잡합니다.

차는 절대 가져오지 않는 게 상책이라고 합니다.

왜냐? 주차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까이에 있는 마트에 대야 하는데, 공짜는 없기에...

결국 주차비가 따로 들고 멀기도 멉니다.



무엇보다 주의하셔야 할 건 역시 음식 반입 등 내부 원칙이죠.


캔맥주는 안 되는 거 아실 텐데요. 

1리터 패트도 컵에 담아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외부음식은 처음 입장할 때만 가져올 수 있다합니다.

처음 오실 때는 어디에서 음식을 사야하나 곤란하실 텐데요.

지하 1층에서 음식을 판다고 하니 사셔서 들어가셔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어머니와 함께 가보고 오기로 하겠습니다.

8월 11일,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