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는 일을 나갔다와서 그런지 정신이 없었습니다.

결국 하루 푹 쉬웠는데요. 오늘에서야 영화 글을 고쳐 올리고,

이벤트 글을 처음으로 쓰네요. 참, 요새 정신이 없습니다.


추천한 3개의 이벤트는 아직 참여도 못했고요;;

오늘은 제가 컴퓨터를 바꿨는데요!


덕분에 정리해야 할 일이 수두룩하네요.

그래도 어제 포스팅 못한 만큼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어제 기다리셨던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대신! 오늘은 드디어 여행 이벤트를 찾았으니...

즐겁게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한끼를 참 좋아하는데요.

치킨이나 피자를 주시면 사랑합니다?


시덥잖은 개그는 날려버리고 오늘의 이벤트입니다!

한끼줍쇼 이벤트인데요.


참가는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로봇 아닙니다 체크, 3초 후 GET LINK 누르시면 되세요!

수익의 10%는 기부됩니다.



이벤트 참가조건은 SNS 회원일 것 입니다!


이벤트는 먹기 좋은 동네와 연유,

그리고 손님을 댓글로 말하는 건데요.


기간은 8월 4일까지로 넉넉히 생각할 시간적 여유가 있습니다.

저는 어디를 말할까, 고민 중이네요.

곧 생각해내고 참여할 생각입니다.


경품이 화려한데요.


1등 - 도쿄한끼 (여행상품권 200만원)(1분)

2등 - 제주한끼 (여행상품권 100만원)(1분)

3등 - 도심한끼 (서울 호텔 숙박권 70만원)(1분)

4등 - 편의점한끼 (모바일 상품권 5천원)(10분)


22% 제세공과금을 생각해야 하지만 정말 화려합니다.

도쿄는 진짜 못 가봤는데 됐음 좋겠다는 생각이 많네요.


당첨자 발표는 8월 16일날 된다고 하니,

참여한 다음에는 당첨자 게시판만 보게 될지도요.


흠흠, 하여튼 어떻게 보고 싶은 연예인 분도 접하고,

맛있는 한끼 구경도 하면서 여행도 하면 정말 좋겠네요.

어떻게 편의점이라도 되면 정말 좋을 듯합니다.






//



원본 링크는요.


이곳으로 통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과 원본의 링크들은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본문은 지침, 원본은 상단의 광고로부터 수익을 얻고요.

수익의 10%는 기부합니다.


고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cher

언제든지 여행은 떠나고 싶다

,